경남사천시
사천시, 신입사원과의 소통 강화 위한 '미생톡톡' 개최
AI 요약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신입사원과 리더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재천 이사장은 공직생활 경험을 공유하고, 신입사원들의 고민에 귀를 기울였다. 이사장은 자유로운 발상과 적극적인 자세를 강조하며, 신입사원들의 미래 경쟁력 향상을 촉구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은 3일 신입사원과 기관 리더들이 참여하는 소통 간담회 '미생(未生)과 완생(完生)의 만남, 미생톡톡'을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한재천 이사장, 상임이사, 각 부서장, 신입사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했다. 스크린을 활용한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재천 이사장은 공직생활 경험과 성장 과정을 공유하고, 공단에서 느낀 점을 나눴다. 또한 신입사원들의 고민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현실적이고 진솔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 이사장은 “‘미생’의 설렘과 ‘완생’의 지혜가 만나는 이번 간담회가 신입사원들에게 소중한 성장 발판이 되고 공단의 미래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자유로운 발상이 세상을 만들고, 우리 공단이 오늘은 어제와 같을 수 없듯이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본인의 미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 이사장은 “‘미생’의 설렘과 ‘완생’의 지혜가 만나는 이번 간담회가 신입사원들에게 소중한 성장 발판이 되고 공단의 미래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자유로운 발상이 세상을 만들고, 우리 공단이 오늘은 어제와 같을 수 없듯이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본인의 미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