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광양시
광양수산물유통센터 개장 1주년 기념행사 열린다
AI 요약광양수산물유통센터는 개장 1주년을 맞아 음악공연과 포토존 운영 등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센터 활성화와 해양수산 복합문화시설로서의 특성을 살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광양시는 광양수산물유통센터 개장 1주년을 맞아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기념행사를 추진한다.
행사에서는 음악공연과 포토존 운영이 진행된다. 음악공연은 14일과 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센터 1층 수산물도매시장에서 약 60분간 진행되며, 하루에 3개 팀, 총 6개의 버스킹 팀이 참여한다.
포토존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포토존 사진을 SNS 등에 게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지윤성 철강항만과장은 "센터 활성화 차원에서 해양수산 복합문화시설인 센터의 특성을 살릴 수 있도록 앞으로 공연·전시 등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가 그 기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음악공연과 포토존 운영이 진행된다. 음악공연은 14일과 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센터 1층 수산물도매시장에서 약 60분간 진행되며, 하루에 3개 팀, 총 6개의 버스킹 팀이 참여한다.
포토존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포토존 사진을 SNS 등에 게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지윤성 철강항만과장은 "센터 활성화 차원에서 해양수산 복합문화시설인 센터의 특성을 살릴 수 있도록 앞으로 공연·전시 등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가 그 기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