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광양시
광양시, 연말연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행사 개최
AI 요약광양시가 2024년 연말연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크리스마스트리는 3개소에 설치되었으며, 광양시새마을금고와 광양상공회의소가 주관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시민들의 위로와 행복을 기원했다.

광양시는 지난 12일 오후 5시 30분 광양시민광장에서 '2024년 연말연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최대원 시의회 의장, 우광일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크리스마스트리는 광양읍 인동로타리, 중마동 광양시민광장, 광영동 하광배수펌프장 옆 3개소에 설치됐다. 광양상공회의소, NH농협 광양시지부, MG광양시새마을금고가 후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이 행사를 주관해준 광양시새마을금고와 광양상공회의소에 감사한다. 올해 다사다난했던 광양시민의 마음이 크리스마스트리를 보고 위로받아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광양시지부에서 주관하는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은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에 광양읍 인동로타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최대원 시의회 의장, 우광일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크리스마스트리는 광양읍 인동로타리, 중마동 광양시민광장, 광영동 하광배수펌프장 옆 3개소에 설치됐다. 광양상공회의소, NH농협 광양시지부, MG광양시새마을금고가 후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이 행사를 주관해준 광양시새마을금고와 광양상공회의소에 감사한다. 올해 다사다난했던 광양시민의 마음이 크리스마스트리를 보고 위로받아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광양시지부에서 주관하는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은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에 광양읍 인동로타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