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초동농공단지 기업체, 저소득 독거 어르신 난방비 지원
AI 요약밀양시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난방비 지원을 위해 5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밀양시 초동면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대표 배근한)가 13일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난방비로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초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배근한 대표는 "추운 겨울에도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독거 어르신이 많아 안타깝다"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연주 초동면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는 입주기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는 비영리 법인 단체이다.
배근한 대표는 "추운 겨울에도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독거 어르신이 많아 안타깝다"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연주 초동면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초동농공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는 입주기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는 비영리 법인 단체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