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부산광역시
남산동 주민자치위원장, 금정구 남산동에 성금 500만 원 기탁
AI 요약부산 금정구 남산동 주민자치위원장,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에 500만 원 기탁.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부이며, 성금은 관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

부산시 금정구 남산동은 최태선 남산동 주민자치위원장이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최태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년부터 매년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최태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이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지역 주민들이 서로 돕고 나누며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산동에서는 전달받은 성금을 관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최태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년부터 매년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최태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이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지역 주민들이 서로 돕고 나누며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산동에서는 전달받은 성금을 관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