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시
2024년 4분기 구성면 노인회 정기회의 개최
AI 요약김천시 구성면 노인회는 17일 구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구성면 분회장을 포함한 36개소 노인회장과 김천시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2024년도 보조금 결산 및 감사보고, 경로당 운영비 집행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박동수 분회장은 경로당 운영 활성화와 긍정적인 어르신 문화 조성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으며, 이혜정 구성면장은 노인회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김천시 구성면 노인회(회장 박동수)는 17일 구성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4분기 구성면 노인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구성면 분회장을 포함해 36개소 노인회장과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이명기 김천시의원, 오세윤 남김천농협조합장, 이응규 구성파출소장, 김은식 구성면 이장협의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 안건으로는 2024년도 보조금 결산 및 감사보고, 경로당별 운영비 집행에 대한 안내와 당부사항, 기타 논의 사항 등이 다뤄졌다.
박동수 구성면 노인회 분회장은 “바쁜 연말에도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각 노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로당 운영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고, 서로 힘을 모아 활기차고 긍정적인 어르신 문화를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혜정 구성면장은 “올 한 해도 경로당 운영을 위해 각 마을에서 중심이 되어주신 모든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회의에는 구성면 분회장을 포함해 36개소 노인회장과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이명기 김천시의원, 오세윤 남김천농협조합장, 이응규 구성파출소장, 김은식 구성면 이장협의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 안건으로는 2024년도 보조금 결산 및 감사보고, 경로당별 운영비 집행에 대한 안내와 당부사항, 기타 논의 사항 등이 다뤄졌다.
박동수 구성면 노인회 분회장은 “바쁜 연말에도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각 노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로당 운영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고, 서로 힘을 모아 활기차고 긍정적인 어르신 문화를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혜정 구성면장은 “올 한 해도 경로당 운영을 위해 각 마을에서 중심이 되어주신 모든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