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이천시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밤 성료
AI 요약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은 16일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 노인복지에 기여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를 표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들의 헌신이 이천시를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석영 관장은 복지관이 어르신들의 행복한 꿈을 이루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석영)은 지난 16일 ‘사랑과 나눔의 순간, 함께 만들어 가는 우리’라는 주제로‘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2부 행사는 만찬과 친교의 시간으로 참석자들은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며 한 해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2024년 함께 해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사랑과 헌신이 이천시 노인복지의 소중한 자산이자 이천을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이천시는 여러분과 함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이석영 관장은 “한 해 동안 봉사와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꿈을 이루기 위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하는 기관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부 행사는 만찬과 친교의 시간으로 참석자들은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며 한 해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2024년 함께 해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사랑과 헌신이 이천시 노인복지의 소중한 자산이자 이천을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이천시는 여러분과 함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이석영 관장은 “한 해 동안 봉사와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꿈을 이루기 위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하는 기관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