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시
지역작가 이종개 개인사진전 개최
AI 요약김천시 어모면 행정복지센터는 27일 지역 작가 이종개의 사진전을 개최하여 면민과 내방객들에게 문화 향유의 공간을 제공했다. 전시된 사진 20여 점은 어모면사무소와 금릉군청의 옛 모습 등 작가가 지난 40년간 기록한 지역 풍경을 담고 있다. 이종개 작가는 고향에 대한 애정을 담아 사진을 촬영했으며, 전시를 통해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영호 어모면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모면 행정복지센터는 27일(금) 지역 작가 이종개의 사진전을 개최하여 주민들의 문화공간인 갤러리로 재탄생했다.
이날 사진전에는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작가 이종개의 사진 20여점을 전시하여 애향심을 고취하고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면민과 내방객들에게 문화향유의 공간을 마련하였다.
전시된 20여점의 사진은 어모면사무소의 옛 모습, 금릉군청의 옛 모습 등 과거부터 시작하여 이종개 작가가 지난 40년의 세월을 지내며 함께해 온 정겨운 향기가 가득한 풍경으로 이루어졌다.
이종개 작가는 “지난 40년 세월을 사진과 함께 해왔는데 어모면을 통해 개인 사진전을 갖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과 추억이 서린 작품들을 관람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면민들과 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영호 어모면장은 “지난 과거로의 여행 사진전에 이어 지역 이종개작가의 사진을 통해 어모면에 문화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여 일상 속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여 어모면이 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사진전에는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작가 이종개의 사진 20여점을 전시하여 애향심을 고취하고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면민과 내방객들에게 문화향유의 공간을 마련하였다.
전시된 20여점의 사진은 어모면사무소의 옛 모습, 금릉군청의 옛 모습 등 과거부터 시작하여 이종개 작가가 지난 40년의 세월을 지내며 함께해 온 정겨운 향기가 가득한 풍경으로 이루어졌다.
이종개 작가는 “지난 40년 세월을 사진과 함께 해왔는데 어모면을 통해 개인 사진전을 갖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과 추억이 서린 작품들을 관람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면민들과 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영호 어모면장은 “지난 과거로의 여행 사진전에 이어 지역 이종개작가의 사진을 통해 어모면에 문화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여 일상 속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여 어모면이 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