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합천군
합천군 아동위원협의회, 최우수지회상 수상
AI 요약합천군 아동위원협의회가 경남 아동위원대회에서 최우수지회상을 수상하고, 이재호 부회장과 서란희 위원 등이 표창을 받았다.

합천군 아동위원협의회가 제36회 경상남도아동위원대회에서 최우수지회상을 수상했다. 이재호 부회장은 모범 아동위원 도지사표창을, 서란희 위원 외 2명은 20년 재임 표창을 받았다.
최기식 회장은 "아동위원들과 합천군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아동 복지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철 군수는 "아동 성장을 위해 노력한 아동위원협의회와 수상자를 축하한다"며 "아이들의 권리와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기식 회장은 "아동위원들과 합천군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아동 복지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철 군수는 "아동 성장을 위해 노력한 아동위원협의회와 수상자를 축하한다"며 "아이들의 권리와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