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양산시
양산시,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회 개최
AI 요약양산시는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입주기업들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 육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산시는 12월 3일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철주 양산시장, 김영호 G-스페이스 동부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철주 시장은 "G-스페이스 동부는 양산시의 핵심 산업인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며 "입주기업의 성과가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호 대표이사는 "입주기업의 성과는 G-스페이스 동부의 성공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입주기업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입주기업 대표들은 사업 성과와 미래 계획을 발표했다.
| 기업명 | 대표자 | 성과 | 미래 계획 |
|---|---|---|---|
| 에스케이실트론 | 김동욱 | 매출 증가 | 신제품 개발, 시장 확대 |
| 엘지디스플레이 | 김성호 | 연구개발 집중 | 혁신적 디스플레이 기술 개발 |
김철주 시장은 "G-스페이스 동부는 양산시의 핵심 산업인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며 "입주기업의 성과가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호 대표이사는 "입주기업의 성과는 G-스페이스 동부의 성공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입주기업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입주기업 대표들은 사업 성과와 미래 계획을 발표했다.
| 기업명 | 대표자 | 성과 | 미래 계획 |
|---|---|---|---|
| 에스케이실트론 | 김동욱 | 매출 증가 | 신제품 개발, 시장 확대 |
| 엘지디스플레이 | 김성호 | 연구개발 집중 | 혁신적 디스플레이 기술 개발 |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