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시
김천시, 한국도로공사로부터 김치·쌀·상품권 전달받아 저소득층에 나눔
AI 요약김천시가 한국도로공사로부터 김치, 백미, 상품권을 기탁받아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다. 이번 기탁은 한국도로공사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시는 지난 5일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로부터 김치 2,000kg, 한국도로공사 노동조합(조합장 이지용)에서 백미 4,000kg, 한국도로공사 토지실에서 농촌사랑상품권 1,164만 원을 전달받았다.
함진규 사장을 비롯한 본사 직원 200여 명이 직접 김치를 담가 의미를 더했다. 한국도로공사는 이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EAP지원사업, 사회봉사단 운영, 후원물품 전달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함진규 사장은 "쌀과 김치는 한국인의 밥상에 필수적인 먹거리"라며 "이번 나눔을 통해 한국도로공사 직원들의 따뜻한 사랑과 정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순고 김천부시장은 "시민들을 위한 후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된다"며 "추운 날씨에 걱정이 많은 이웃들에게 마음을 녹이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김치, 백미, 상품권은 관내 저소득층 200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문의는 시청 복지기획과 또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으로 하면 된다.
함진규 사장을 비롯한 본사 직원 200여 명이 직접 김치를 담가 의미를 더했다. 한국도로공사는 이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EAP지원사업, 사회봉사단 운영, 후원물품 전달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함진규 사장은 "쌀과 김치는 한국인의 밥상에 필수적인 먹거리"라며 "이번 나눔을 통해 한국도로공사 직원들의 따뜻한 사랑과 정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순고 김천부시장은 "시민들을 위한 후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된다"며 "추운 날씨에 걱정이 많은 이웃들에게 마음을 녹이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김치, 백미, 상품권은 관내 저소득층 200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문의는 시청 복지기획과 또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으로 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