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양주
남양주 진건송능기업인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부
AI 요약진건송능기업인회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55포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을 쌀 화환으로 대신해 마련됐으며, 기부된 쌀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남양주시 진건송능기업인회(회장 고광옥)가 지난 6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55포(870kg)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진건송능기업인회의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을 쌀 화환으로 대신해 마련됐으며, 기부된 쌀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광옥 회장은 "기업인회가 지역 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지역 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을 기부해 주신 진건송능기업인회 고광욱 회장께 감사드린다"라며, "진건읍도 앞으로 민ㆍ관 협력을 강화해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행복한 진건'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고광옥 회장은 "기업인회가 지역 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지역 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을 기부해 주신 진건송능기업인회 고광욱 회장께 감사드린다"라며, "진건읍도 앞으로 민ㆍ관 협력을 강화해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행복한 진건'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