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광양시
광양시,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 위한 '투자유치위원회' 개최
AI 요약광양시가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투자유치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에서는 산업 현황과 투자 유치 전략을 논의하고, 클러스터 구축, 연구개발 지원, 인력 양성 등을 중점 투자 분야로 선정했다. 광양시는 투자유치위원회를 통해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로드맵을 마련할 예정이다.

광양시는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투자유치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에서는 광양시의 미래먹거리 산업 현황과 투자 유치 전략을 논의했다. 광양시장 김재철은 "미래먹거리 산업은 광양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투자 유치를 통해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위원회에는 산업계, 학계, 정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광양시의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제시했다. 위원회에서는 미래먹거리 산업 클러스터 구축, 연구개발 지원, 인력 양성 등을 중점 투자 분야로 선정했다. 또한, 투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투자자 지원 시스템 구축 방안도 논의했다.
광양시는 투자유치위원회를 통해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마련할 계획이다.
위원회에는 산업계, 학계, 정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광양시의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제시했다. 위원회에서는 미래먹거리 산업 클러스터 구축, 연구개발 지원, 인력 양성 등을 중점 투자 분야로 선정했다. 또한, 투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투자자 지원 시스템 구축 방안도 논의했다.
광양시는 투자유치위원회를 통해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마련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