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2024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 개최
AI 요약아산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이 2024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행복키움사업 추진 경과 및 성과 보고, 유공자 표창, 활동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정상진 단장과 유해조 동장은 추진단원과 후원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지역공동체 조성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산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유해조, 단장 정상진)은 지난 10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복지통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행복키움사업 추진 경과 및 성과 보고, 활동 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정상진 단장은 "한 해 동안 행복키움지원사업에 참여해 주신 추진단원과 후원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해조 동장은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해 주신 행복키움추진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하여 모두가 행복한 온양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복지통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행복키움사업 추진 경과 및 성과 보고, 활동 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정상진 단장은 "한 해 동안 행복키움지원사업에 참여해 주신 추진단원과 후원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해조 동장은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해 주신 행복키움추진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하여 모두가 행복한 온양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