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거창군
거창읍, 12월 이장회의 개최
AI 요약거창읍은 2024년 마무리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을 전달했다. 또한, 거창읍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퇴임하는 부읍장에게 감사를 표했다.

거창군 거창읍은 12월 11일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요 현안이 전달되었다.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업무 추진
* 희망나눔캠페인
*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제정 촉구 범군민 서명운동 참여 협조
* 지방세 체납액 집중징수 기간 홍보
* 겨울철 한파 피해 예방을 위한 국민 행동요령 홍보
* 산불방지 홍보 협조
회의에 앞서 거창군 성인문해교육 정책과 거열산성 종합정비계획에 대한 브리핑이 진행되었다. 또한, 거창읍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소진 주무관과 윤명훈 거창농협협동조합 주임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38년간 공직생활을 마치고 퇴임하는 오경자 부읍장에게도 이장연합회가 감사를 표했다.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업무 추진
* 희망나눔캠페인
*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제정 촉구 범군민 서명운동 참여 협조
* 지방세 체납액 집중징수 기간 홍보
* 겨울철 한파 피해 예방을 위한 국민 행동요령 홍보
* 산불방지 홍보 협조
회의에 앞서 거창군 성인문해교육 정책과 거열산성 종합정비계획에 대한 브리핑이 진행되었다. 또한, 거창읍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소진 주무관과 윤명훈 거창농협협동조합 주임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38년간 공직생활을 마치고 퇴임하는 오경자 부읍장에게도 이장연합회가 감사를 표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