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밀양시새마을회, 2024년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AI 요약밀양시새마을회가 2024년 밀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하고 우수지도자를 포상했다. 대회에서는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16명이 수상했고, 산내면이 읍면동 종합 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밀양시새마을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밀양시새마을회는 12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2024년 밀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는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400여 명이 참석했다.
대회에서는 식전 공연, 개회 선언, 국민의례, 보람의 영상 시청, 우수지도자 포상 수여가 진행됐다.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3명, 경남도지사 상 3명, 밀양시장 상 17명, 새마을중앙회장 상 2명, 경상남도새마을회장 상 1명, 밀양시새마을회장 상 등 16명이 수상했다. 또한 읍면동 종합 평가 결과 산내면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선동 밀양시새마을회장은 "새마을지도자의 뜻이 하나로 모여 새마을의 핵심 가치인 헌신과 나눔의 정신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날"이라며 "올해도 새마을정신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제 역할을 충실히 해오신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올 한 해 밀양시의 기쁨과 슬픔의 현장에는 항상 새마을이 함께해 주셨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밀양시새마을회는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 내 고장 활력화 다짐 대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전통 시장 살리기 캠페인, 피서지 문고 운영 등 지역 내 자연보호 활동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대회에서는 식전 공연, 개회 선언, 국민의례, 보람의 영상 시청, 우수지도자 포상 수여가 진행됐다.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3명, 경남도지사 상 3명, 밀양시장 상 17명, 새마을중앙회장 상 2명, 경상남도새마을회장 상 1명, 밀양시새마을회장 상 등 16명이 수상했다. 또한 읍면동 종합 평가 결과 산내면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선동 밀양시새마을회장은 "새마을지도자의 뜻이 하나로 모여 새마을의 핵심 가치인 헌신과 나눔의 정신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날"이라며 "올해도 새마을정신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제 역할을 충실히 해오신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올 한 해 밀양시의 기쁨과 슬픔의 현장에는 항상 새마을이 함께해 주셨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밀양시새마을회는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 내 고장 활력화 다짐 대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전통 시장 살리기 캠페인, 피서지 문고 운영 등 지역 내 자연보호 활동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