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개최
AI 요약밀양시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워크숍을 개최해 협의체 활동 영상 상영, 우수사례 발표, 위원 역량 강화 특강 등을 진행했다. 우수사례 발표에서는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 사례들이 소개됐고, 안병구 시장은 협의체 활동 지원과 지역사회복지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6명의 위원이 협의체 활성화와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로 선정됐다.

밀양시는 13일 호텔아리나에서 '2024년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협의체 위원과 담당 공무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영상 상영, 우수사례 발표, 협의체 위원 역량 강화 특강 등이 진행됐다.
우수사례 발표에서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활동 내용이 소개돼 참석 위원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 사례들이 협의체 활동의 선례로 제시됐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올 한 해 동안 밀양시를 위해 다양한 활동에 힘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의체 활동을 적극 지원해 지역사회복지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협의체 활성화와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헌신한 6명의 위원이 유공자로 선정돼 수상했다.
우수사례 발표에서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활동 내용이 소개돼 참석 위원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 사례들이 협의체 활동의 선례로 제시됐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올 한 해 동안 밀양시를 위해 다양한 활동에 힘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의체 활동을 적극 지원해 지역사회복지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협의체 활성화와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헌신한 6명의 위원이 유공자로 선정돼 수상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