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주광역시
동명동,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돌봄 이웃 10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AI 요약광주 동구 동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동절기를 맞아 돌봄 이웃 10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서석교회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김장김치는 지사협 위원들이 직접 전달하며 겨울철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 동구(청장 임택) 동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행숙)는 최근 동절기를 맞아 돌봄 이웃 100세대를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석교회에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한 3백만 원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동명동 지사협 위원들은 돌봄 이웃에게 직접 김장김치를 전달하면서 겨울철 취약계층의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정행숙 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이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돌봄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복지위기가구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서석교회에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한 3백만 원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동명동 지사협 위원들은 돌봄 이웃에게 직접 김장김치를 전달하면서 겨울철 취약계층의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정행숙 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이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돌봄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복지위기가구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