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군
동해면 체육회, 연말연시 온정 담은 경로당 물품 기탁
AI 요약동해면 체육회, 경로당에 330만 원 상당의 물품 기탁… 귤과 라면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 전해

동해면 체육회(회장 박병규)는 12월 17일 연말을 맞아 동해면 경로당에 33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동해면사무소에서 이루어진 이번 기탁식에서 전달한 물품은 귤과 라면으로 마을 이장님을 통해 동해면 내 33개 경로당에 라면 3박스와 귤 1박스가 전해질 예정이다. 기탁 물품은 동해면 체육회에서 지역사회 온정을 나누는 취지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했다.
박병규 회장은 “기탁한 물품이 추운 날씨 속 마을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남은 연말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현열 동해면장은 “물품을 기탁해주신 동해면 체육회에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만한 이번 나눔을 본받아 행정에서도 연말에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해면 체육회는 올해 5월 면민 체육대회 및 경로 위안잔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그 외 동해면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지역사회의 화합에 기여하고 있다.
동해면사무소에서 이루어진 이번 기탁식에서 전달한 물품은 귤과 라면으로 마을 이장님을 통해 동해면 내 33개 경로당에 라면 3박스와 귤 1박스가 전해질 예정이다. 기탁 물품은 동해면 체육회에서 지역사회 온정을 나누는 취지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했다.
박병규 회장은 “기탁한 물품이 추운 날씨 속 마을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남은 연말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현열 동해면장은 “물품을 기탁해주신 동해면 체육회에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만한 이번 나눔을 본받아 행정에서도 연말에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해면 체육회는 올해 5월 면민 체육대회 및 경로 위안잔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그 외 동해면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지역사회의 화합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