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합천군
합천댐노인복지관 갑진년 동지팥죽 및 팥시루떡 나눔행사 실시
AI 요약K-water 나눔복지재단 합천댐노인복지관은 12월 18일 동짓날을 맞아 지역 주민 및 어르신 400여 명과 함께 동지팥죽 및 팥시루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참여자들은 정성껏 준비된 음식에 감사를 표했고, 복지관 측은 앞으로도 나눔 행사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K-water 나눔복재지단(대표 김지찬) 합천댐노인복지관은 갑진년 동지를 맞이하여 동지팥죽 및 팥시루떡 나눔행사를 18일(수)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합천댐노인복지관 회원 및 주변 경로당 어르신과 읍․면사무소, 합천댐지사, 농협, 지역 복지관 유관기관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여하였고 동지의 따뜻한 의미를 다 함께 나누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과 어르신들은 “정성껏 준비한 팥죽과 떡이 너무 맛있고, 액운이 사라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고, 합천댐노인복지관 직원 일동은 “직접 만든 동지팥죽과 팥시루떡을 지역 주민들과 다 같이 나눌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나눔행사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합천댐노인복지관 회원 및 주변 경로당 어르신과 읍․면사무소, 합천댐지사, 농협, 지역 복지관 유관기관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여하였고 동지의 따뜻한 의미를 다 함께 나누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과 어르신들은 “정성껏 준비한 팥죽과 떡이 너무 맛있고, 액운이 사라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고, 합천댐노인복지관 직원 일동은 “직접 만든 동지팥죽과 팥시루떡을 지역 주민들과 다 같이 나눌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나눔행사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