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메리 크리스마스! 산내면에 산타가 떴다’행사 개최
AI 요약밀양시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동강지역아동센터 아동 19명에게 선물과 간식을 전달하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 협의체는 앞으로도 아동들과의 교류와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밀양시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정제, 민간위원장 이익중)는 20일 동강지역아동센터 아동 19명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과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위원들은 산타로 분장해 아이들에게 간식과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준비한 음식을 함께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익중 민간위원장은 “추운 연말에 아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동들과 꾸준히 교류하며 지원을 지속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제 산내면장은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오늘의 행사가 아이들에게 오래도록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위원들은 산타로 분장해 아이들에게 간식과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준비한 음식을 함께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익중 민간위원장은 “추운 연말에 아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동들과 꾸준히 교류하며 지원을 지속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제 산내면장은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오늘의 행사가 아이들에게 오래도록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