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산외면 기관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AI 요약밀양시 산외면은 23일 기관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지역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시·면정 주요 사항, 기관 간 전달사항, 주민 편의 증대 방안 등이 논의되었으며, 논의된 사항은 산외면 운영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밀양시 산외면(면장 손영미)은 23일 관내 식당에서 산외면 기관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손영미 산외면장의 주재로 진행됐으며, 지역 주요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해 산외면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주요 안건으로는 시·면정 주요 사항 홍보, 기관 및 단체장 간 전달사항 공유, 지역 발전을 위한 자유 토의 등이 논의됐다. 특히 주민 편의 증대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교환됐다.
손영미 산외면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산외면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참석자는 “협의회는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사항은 산외면 운영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후속 조치가 이어질 계획이다.
이번 회의는 손영미 산외면장의 주재로 진행됐으며, 지역 주요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해 산외면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주요 안건으로는 시·면정 주요 사항 홍보, 기관 및 단체장 간 전달사항 공유, 지역 발전을 위한 자유 토의 등이 논의됐다. 특히 주민 편의 증대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교환됐다.
손영미 산외면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산외면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참석자는 “협의회는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사항은 산외면 운영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후속 조치가 이어질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