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경북김천시

남면 노인회분회 2024년 하반기 정기총회 개최

AI 요약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남면분회는 24일 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24년 결산 및 2025년 주요 활동 계획 등을 논의하고 행정 전달사항을 안내했다. 남면 분회장은 경로당 운영 봉사자에 대한 감사와 어르신 복지 향상 노력을 강조했고, 남면장은 노인회 발전을 위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남면 노인회분회 2024년 하반기 정기총회 개최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남면분회(분회장 임봉춘)는 지난 24일 남면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2024년도 하반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이부화 지회장을 비롯해 남면 23개 경로당 관계자와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결산 및 2025년 주요 활동 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고 행정 전달사항을 안내했다.

임봉춘 남면 분회장은 “한해동안 경로당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봉사해 주신 회장님과 총무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광수 남면장은 “올 한해에도 마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추운 겨울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새해에도 남면 노인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행정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천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