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주광역시
광주시‧전남도, 2025년 남도학숙 입사생 모집
AI 요약광주광역시와 전남도가 공동 운영하는 서울 소재 남도학숙이 2024년 신규 입사생 725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월 2일부터 16일까지이며, 광주 362명, 전남 361명, 장애인 2명을 선발한다. 제1남도학숙(동작관) 423명, 제2남도학숙(은평관) 302명으로 희망 학숙을 선택 지원할 수 있다.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광주‧전남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서울 소재 남도학숙의 내년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재단법인 남도장학회(이사장 강기정 광주시장‧김영록 전남지사)는 내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신규 입사생 725명을 선발한다. 시·도별 선발 인원은 광주 362명, 전남 361명이다. 장애인 2명은 시·도 구분 없이 선발한다. 학숙별로는 제1남도학숙 동작관(동작구 소재) 423명, 제2남도학숙 은평관(은평구 소재) 302명이며, 희망하는 곳을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중략)
한편, 남도학숙은 수도권 대학에 다니는 지역 출신 대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지원하고,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광주시와 전남도가 공동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1454명(제1학숙 850명·제2학숙 604명)의 대학생들이 생활하고 있다.
재단법인 남도장학회(이사장 강기정 광주시장‧김영록 전남지사)는 내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신규 입사생 725명을 선발한다. 시·도별 선발 인원은 광주 362명, 전남 361명이다. 장애인 2명은 시·도 구분 없이 선발한다. 학숙별로는 제1남도학숙 동작관(동작구 소재) 423명, 제2남도학숙 은평관(은평구 소재) 302명이며, 희망하는 곳을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중략)
한편, 남도학숙은 수도권 대학에 다니는 지역 출신 대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지원하고,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광주시와 전남도가 공동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1454명(제1학숙 850명·제2학숙 604명)의 대학생들이 생활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