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김해시
북부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따뜻한 겨울 나눔
AI 요약김해시 북부동행정복지센터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자생단체 회원 120여명이 참여해 1,732상자의 김장 김치를 만들어 기초생계급여수급자 가정 1,605세대에 전달했다.

김해시 북부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김재한 북부동장은 "5,196kg의 김장을 올해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손수 맛있게 만들어주신 우리동 자생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랑과 정성으로 직접 만든 1,732상자의 김장 김치는 통장을 통해 기초생계급여수급자 가정 1,605세대에 전달되었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체육회 등 자생단체 회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주민자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참여자들의 점심을 후원했다.
김화령 복지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북부동은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는 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김재한 북부동장은 "5,196kg의 김장을 올해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손수 맛있게 만들어주신 우리동 자생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랑과 정성으로 직접 만든 1,732상자의 김장 김치는 통장을 통해 기초생계급여수급자 가정 1,605세대에 전달되었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체육회 등 자생단체 회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주민자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참여자들의 점심을 후원했다.
김화령 복지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북부동은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는 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