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김해시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간담회 개최
AI 요약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이용자 의견 수렴과 사업 평가를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복지관은 상담, 지원,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 중심의 운영을 위해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재복)은 12월 3일 이용자 80여 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사업 평가, 운영 프로그램 정보 제공, 이용자 의견 수렴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상담·사례지원, 가족지원, 기능향상지원, 권익옹호지원, 평생교육지원, 지역사회 중심 직업지원,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류재복 관장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용자 중심의 복지관 운영에 힘쓸 것"이라며 "발전적인 복지관 운영을 위해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단체와 연계해 장애인을 위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 지역 장애인 복지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및 봉사 참여 문의는 ☎310-8930 또는 www.gimhaerc.or.kr로 가능하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상담·사례지원, 가족지원, 기능향상지원, 권익옹호지원, 평생교육지원, 지역사회 중심 직업지원,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류재복 관장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용자 중심의 복지관 운영에 힘쓸 것"이라며 "발전적인 복지관 운영을 위해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단체와 연계해 장애인을 위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 지역 장애인 복지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및 봉사 참여 문의는 ☎310-8930 또는 www.gimhaerc.or.kr로 가능하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