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광양시
광영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위해 ‘수제 레몬청 나눔 행사’ 개최
AI 요약광양시 광영동 새마을부녀회, 수제 레몬청 100개 만들어 경로당·취약계층에 전달

광양시는 지난 14일 광영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안영숙)가 광영동 관내 경로당 이용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해 수제 레몬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과 광영동(동장 신희섭) 직원들은 14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광영동 백운건설(주) 사무실에서 진행된 수행사에 함께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약 100kg 상당의 레몬을 세척 후 잘게 썰어 설탕에 재우는 작업을 수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100개의 포장 용기에 담긴 수제 레몬청은 관내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과 광영동(동장 신희섭) 직원들은 14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광영동 백운건설(주) 사무실에서 진행된 수행사에 함께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약 100kg 상당의 레몬을 세척 후 잘게 썰어 설탕에 재우는 작업을 수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100개의 포장 용기에 담긴 수제 레몬청은 관내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