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양산시
양산시 강서동 자율방범대장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AI 요약양산시 강서동 자율방범대, 제17대 이종필 회장 취임… 안전한 강서동 위해 최선 다할 것

양산시 강서동 자율방범대장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6일 강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강서동 자율방범대 제16대 남용식 회장이 이임하고, 제17대 이종필 회장이 취임하였다. 행사에는 최영호 도의원, 이종희, 김지원 시의원, 배은정 강서동장, 이석주 삼성파출소장 등 내·외빈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종필 취임대장은 “지역 안전을 위해 애써주신 남용식 대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원들과 함께 안전을 위한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은정 강서동장은 “생업에 종사하시며 바쁜 와중에도 안전한 강서동을 위해 노력하시는 방범대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강서동 자율방범대 제16대 남용식 회장이 이임하고, 제17대 이종필 회장이 취임하였다. 행사에는 최영호 도의원, 이종희, 김지원 시의원, 배은정 강서동장, 이석주 삼성파출소장 등 내·외빈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종필 취임대장은 “지역 안전을 위해 애써주신 남용식 대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원들과 함께 안전을 위한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은정 강서동장은 “생업에 종사하시며 바쁜 와중에도 안전한 강서동을 위해 노력하시는 방범대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