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얼음골식품, 산외면에 김치 기탁
AI 요약밀양시 산외면, ㈜얼음골식품에서 600만원 상당의 김치 200박스 기탁 받아. 기탁된 김치는 지역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 예정.

밀양시 산외면(면장 손영미)은 19일 농업회사법인 (주)얼음골식품(대표이사 이상익)에서 600만원 상당의 김치(5kg) 2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얼음골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기탁된 김치는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익 ㈜얼음골식품 대표이사는 “전달된 김치가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에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손영미 산외면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 지원을 해주신 ㈜얼음골식품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된 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얼음골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기탁된 김치는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익 ㈜얼음골식품 대표이사는 “전달된 김치가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에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손영미 산외면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 지원을 해주신 ㈜얼음골식품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된 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