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회, 동지 맞이 팥죽 나눔
AI 요약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회는 19일 동지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팥죽을 나누어 드리는 '동지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직접 팥죽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 사회의 결속력을 다졌다.

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종한)는 19일 동지를 맞아 ‘동지 팥죽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나누고자 추진됐다. 강서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한자리에 모여 정성을 다해 팥죽을 끓였으며, 이를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힘썼다.
또 함께 협력하며 음식 준비에 참여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사회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나누고자 추진됐다. 강서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한자리에 모여 정성을 다해 팥죽을 끓였으며, 이를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힘썼다.
또 함께 협력하며 음식 준비에 참여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사회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