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양주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단체장협의회 송년회의 개최(와부읍)
AI 요약남양주시 와부읍 기관단체장협의회는 20일 송년회의를 개최하여 지역 현안 공유 및 2024년 결산 의견을 나누었다. 조양래 공동회장은 와부읍의 평온한 한 해에 감사를 표하며 내년에도 발전을 위한 지원을 당부했고, 김길원 와부읍장은 지역 현안 공유와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와부읍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단체장협의회(공동회장 조양래, 김길원)는 지난 20일 와부읍사무소에서 기관단체장협의회 송년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춘선-수인분당선 직결 사업 홍보’, ‘행복 담은 나눔트리 운영’ 등 지역 현안을 함께 공유하고, 사회단체별 추진사항 및 2024년 결산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조양래 공동회장은 “올해 와부읍이 큰 사건‧사고 없이 평온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은 와부읍장님과 각 단체장님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내년에도 와부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각 기관단체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김길원 와부읍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기관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더 살기 좋은 와부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춘선-수인분당선 직결 사업 홍보’, ‘행복 담은 나눔트리 운영’ 등 지역 현안을 함께 공유하고, 사회단체별 추진사항 및 2024년 결산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조양래 공동회장은 “올해 와부읍이 큰 사건‧사고 없이 평온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은 와부읍장님과 각 단체장님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내년에도 와부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각 기관단체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김길원 와부읍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기관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더 살기 좋은 와부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