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김해시
김해시장애인체육인 화합의 장 행사 성료
AI 요약김해시장애인체육회는 23일 '김해시장애인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여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및 개최, 사회공헌에 기여한 29명에게 표창장과 공로패를 수여했다. 김해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전문선수 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올해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큰 공헌을 했다. 김해시 선수단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42개,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김해시장애인체육회(회장 홍태용)는 지난 23일 라페스타 뷔페에서 2024년을 마감하는 ‘김해시장애인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선환 시의장님을 비롯해 장애인체육회 임원과 선수,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및 개최·사회공헌에 따른 김해시장상과 장애인체육상 등 총 29명이 표창장과 공로패 등을 수상했다.
지난 2013년 도내 최초로 출범한 김해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전문선수 육성, 지도자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금년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는데 큰 공헌을 하였다.
금년 우리시선수단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42개의 메달을,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하였고 이는 선수들의 노력과 장애인체육회의 후원이 함께 이룬 성과였다.
시 관계자는 “올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비롯한 전국 수많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김해시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체육인들이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선환 시의장님을 비롯해 장애인체육회 임원과 선수,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및 개최·사회공헌에 따른 김해시장상과 장애인체육상 등 총 29명이 표창장과 공로패 등을 수상했다.
지난 2013년 도내 최초로 출범한 김해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전문선수 육성, 지도자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금년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는데 큰 공헌을 하였다.
금년 우리시선수단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42개의 메달을,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하였고 이는 선수들의 노력과 장애인체육회의 후원이 함께 이룬 성과였다.
시 관계자는 “올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비롯한 전국 수많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김해시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체육인들이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