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고양특례시
고양시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 진행
AI 요약마두1동 새마을부녀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홀로 식사 준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반찬을 나눠주는 대표 봉사활동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불고기와 떡국을 30가구에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는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홀로 식사 준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반찬을 나눠주는 마두1동의 대표 봉사활동 중 하나이다.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여름에 반찬 나누기 활동을 한차례 진행한 바 있으며, 겨울을 대비해 김장나누기 행사도 진행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모여 불고기와 떡국을 만들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중장년 30가구에 전달했다.
이문주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반찬 만들기에 동참해 일손을 보태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돕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모여 불고기와 떡국을 만들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중장년 30가구에 전달했다.
이문주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반찬 만들기에 동참해 일손을 보태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돕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